언제 어디서나 재난, 재해신고는 119.
공지 사항 상세 조회표
재난안전통신망 연계 및 단말기 구매(2단계) (긴급공고)
관리자 날짜:2022-06-17HIT:473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2-1729

 

물 품 입 찰 공 고(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서울특별시 재무과 정지안(02-2133-3263)

입찰참가자격, 과업내용서 문의 등: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남성의(02-726-2272)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재난안전통신망 연계 및 단말기 구매(2단계)

.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

. 사 업 비 : 6,027,727,000(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방법 : 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 사업설명회 :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제안요청서로 갈음

. 입찰참가등록 (전자입찰)

1) 일 시 : 2022. 6. 24.() 10:00 ~ 2022. 6. 28.() 16:00

2)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2. 6. 27.()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G2B 입찰금액과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방문접수-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1) 일 시 : 2022. 6. 28.() 10:00 ~ 16:00

2) 장 소 :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남성의 주무관 (02-726-2272)

(서울시 중구 퇴계로 26가길 6 )

3) 제출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입찰마감 후 별도 통보, 제안서 제출 시 담당자 연락처 명기)

 

2.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14조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G2B(나라장터)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다음의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개찰일 전일까지 휴대전화기(물품분류번호 4319150101)로 입찰참가 등록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로 하며, 구성원별 최소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함

- 구성원 모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어느 하나의 구성원이라도 발주기관이 제한한 실적 이상을 보유하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음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 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음

.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6호 및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해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등으로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2.6.27.() 18: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5.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서류(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방문제출)

. 입찰참가 공문 1(대표자 인감 날인)

. 제안서 및 요약서 각10, 사업제안서 및 요약서 내용이 담긴 USB 2

- 원본 1(업체 일반현황, 인력현황, 실적사항, 경영실태 등 포함, 표지 인감 날인)

- 평가본 9(업체식별정보 삭제)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수록 파일은 최종낙찰자에 한해 PDF형식으로 제출 PDF파일은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 (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 제안요약서(발표자료)는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할 것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 가격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각 1

- 제출방법 : 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붙임 8에 기재 후 봉투에 넣고 봉인 후 대표자 인감 날인하여 제안서와 동시에 제출

- 봉투 앞면에 가격입찰서 문구 기재

. 평가관련 증명서류(별권 제출) 및 원본 및 사본 각 1.

- 주요사업 실적증명 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인도 가감·점 관련 증거 서류

- 참여인력 증거서류

* 기술 및 경력 증거서류(정보통신 및 소프트웨어 기술자 경력 증명서,

* 자격증 및 학력 증명, 경력 증명,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등)

* 재직 증명 서류(건강보험 자격 득실 확인서 등)

.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고)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등

- 입찰참가신청서 및 서약서 1

-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리인 제출 시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 중소기업확인서 1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1

- 소프트웨어 사업자 일반현황 관리 확인서 사본 1

- 직접생산증명서 1

.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증 사본 1

. 협상에 의한 계약 신인도(감점) 각서 1

. 공동도급인 경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등록 후 협정서 사본 제출)

-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 1

- 합의각서1

- 공동도급 구성원별 위 ~의 서류 각 1

.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입찰공고문 추가 명시 서류 등

작성지침 및 평가안내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과 우리 시 홈페이지(www.seoul.go.kr) ‘시정소식-공고-입찰공고에 게재하며 별도 교부하지 않습니다.)

 

6.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일시 및 장소 : 추후 발주부서에서 개별 통보

.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 내외 (제안설명 15, 질의응답 10)

.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타 업체 방청 불가

. 발 표 자 : 사업관리책임자(PM)가 직접 발표 제안서에 사업관리책임자를 반드시 명기.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7.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134, 2020.12.24.), 5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의거 제안서 평가위위원회에서 평가 후 제안서 평가결과 합산점수(기술능력+가격)70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 업체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입찰가격 평가(10)을 포함한 종합 평가점수의 고득점 순서에 의해 결정합니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협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협상일자 추후 별도 통보)

배점

기술능력평가

입찰가격 평가

정량적 평가

정성적 평가

100

20

70

10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일부를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등 보험료 계상·사후정산 관련 사항

. 본 물품건은 공사의 성격도 일부 포함하고 있으므로,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아래 4가지 국민건강국민연금 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2,862,641)

국민연금보험료

(3,685,804)

노인장기요양보험료

(351,246)

산업안전보건관리비

(1,833,313)

. 계약내역서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산업안전보건비 등 법정 정산금액에 대해서는 준공검사 시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하며 관련 법령 규정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 동법 시행규칙 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제5호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안내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 9)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 자기평가서 자료제출은 Excel파일로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본 사업의 제안요청서와 과업내용서에 따라 평가 자료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라며, 평가자료 작성에 따른 문의사항은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임철혁 주무관 (02-726-2273)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 과업 수행 중 작성된 모든 성과품을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임의로 소유하거나 복사 또는 외부로 유출할 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 계약 관련 자료는 나라장터 또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분야별 정보 세금 계약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용미숙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기간 마감 24시간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617

서울특별시 재무관

<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붙임1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서울특별시에서 시행하는 계약업체로서 근로자 (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훈련의 기회, 승진, 이직, 퇴직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투입인력으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는 전적으로 형사적민사책임을 지고,근로기준법,산업재해보상보험법,국민건강보험법등 관련 법령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22. . .

서약자 : o o o 회사 대표 o o o (서명 또는 날인)

 

붙임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2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

 

첨부파일
★입찰공고문[재난안전통신망_연계_및_단말기_구매(2단계)].hwpx [81551 byte]
★제안요청서(Ver2.2_최종).hwpx [372423 byte]
  • 응급처치
  • 자주하는 질문
  • 의료기관 검색
  • top